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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파포유 이거 제가이상한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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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댓글 0건 조회 31회 작성일 19-02-07 2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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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파포유 이거 제가이상한건가요
저번주에 렌탈업체에서 신청하고 일주일 안됐을때 기사분에게 전화가왔었습니다. 유선상으로 나이가 꽤많으신거같았습니다.
저녁8시 18분쯤 연락이와서는 내일 아침8시30분에서9시쯤에 방문한다더군요. 베란다를 창고로쓰고있었는데 밤늦게 치워야되는상황이였지만 요즘 설치기사분들 바쁜건아니깐 이해는했습니다.
추가설치비에 관련해서 예상외로 비용이 많이나올경우 취소할수도있다고 미리 말을하였습니다. 기사님들의 수고로움을 더러드리기위해서요. 근데 돌아오는 말은 어이가없었습니다
짜증내는말투로 "추가견적비 확인받으실꺼면 회사에 전화하세요.당일취소는 안된다"는식으로 얘기했습니다.?
저는 설치까지 생각하고 렌탈신청까지한건데말이죠;; 그리고 기사들이 방문후 설치전 추가설치비 안내해주는게 당연한거아닌가요?
이유를 물어봤더니만, 돌아오는 답변은 더 황당했음
"그 제품들 하루종일 차에실어놓고 왔다갔다하는게 힘들고, 그다음 스케줄도있어서 안되요~~"
내가돈을내고 설치하는 고객이고, 힘든건알지만 저런식으로 말을 꼭해야했을까요..그치만 여기서 그냥 그러려니 넘겼고, 대략적으로 얼마나오는지 물어봤었습니다. 10만원정도 나올꺼라더군요. 근데 저혼자만의 결정이 아니였기때문에 같이사는분한테 물어본다했었는데, 지금당장 결정해주셔야된다며 얼른물어보고 전화달라는겁니다.
(전화늦게주신게 누군데;;;) 그래서 알겠다하고 전화를걸어(야근중이였음) 의논 후 다시 전화했습니다.. 재차 비용다시 확인후 설치하겠다고했습니다.
근데 생각할수록 저런식으로 말씀하시고, 짜증내는말투가 너무 기분이 나빴습니다. 그리고 어케든 추가설치비 및 취소관련으로 잘말씀드리려고 다시 연락을 드렸고, 취소할경우엔 제품은 제가 가지고있다가 반품하겠다. 그리고 추가설치비는 어차피 5분10분걸리는것도아니고 바로알수있지않느냐
다음스케줄있는것도 더 앞당겨지는건데 손해보는건 없지않느냐 라고 차분히 말씀드렸는데, 제품은 기사들이 가지고 가야된다며 안된다고 하시더군요. 두개중 선택하셔라. 지금설치할생각있으면 내일가고, 아니면 취소하셔야된다고..4~5년동안 에어컨없이 살다가 이제 에어컨이 필요해서 이 무더위에 계속 기다리고있었는데 취소할수도없고해서 우선 타협을 하려고했습니다.
그치만 뻔뻔하게 두개중 하나만 선택하라고 하는 기사분의 말이 너무 어이없고 당황스러워서 제 목소리가 떨리기 시작했습니다.
당일취소는 원칙이고, 어느기사가 이런식으로 말씀하시냐고 언성이 높아지기시작했습니다. 물론 기사분도요.
한마디로 번거로우니깐 본인 편하라고 그렇게 저한테 말한거겠죠
그래도 이건 너무한거아닙니까?

기사도 짜증확내면서 고객한테 궁시렁거리고
저도 같이 짜증내기도했지만 제가 이렇게 나오는건 이건 당연한거아닌가요? 어리다고 무시하는것도아니고.. 말을 저따구로 하는지..

아무튼 제가 추가설치비가 예상외로 많이 나오면 부담이되서 취소할수있다고 다시 말씀드렸는데?
기사분이 갑자기 아 그러세요? 저는 추가설치비만 확인하신다고 이해를했었거든요 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저 말을 10번 더 넘게한것같은데 대뜸 ..저러시더군요
근데웃긴건 또다시 두개중 하나만 선택하라는겁니다

저렇게 오해했다면서 또 다시 시작된 그놈의 선택ㅡㅡ

계속 같은말만 반복이 되다보니 기사가 취소하시는거죠? 이러길래 ..
제가 언제 취소한다고 했냐고.. 내일오실건지 안오실건지 알려달라고 말씀드렸는데 사무실측에 전화를 지금하겠다고 대뜸 그러더군요.
저는 이상황을 어떻게할지 물어볼려고 그런가보다 생각하고, 전화 끝나고 저한테 다시 전화달라고 말씀드렸고, 기사분이 네 하고 끊었었습니다. 20분정도 지나서 연락드리려했으나 밤10였기때문에 문자로 확인답장만 받으려고 좋게 보냈는데, 답장이 계속없었고 전화해봤는데 받지않는겁니다.
내일올지안올지 알아야 저희도 준비해야하는데 답답하더군요
그리고 그다음날 새벽6시넘어서 문자한통이 왔었습니다.
오늘 방문 못합니다. 사무실에서 연락이 갈겁니다.

저는 기사분이 전날밤 연락없어서 멋대로 취소한줄 알았는데 그것도아니고, 사무실에서 왜 연락이 오는지 물어봤는데 답장이 없더군요
진짜 이건아니다싶어서 취소하겠다고문자른 보내도 씹고, 통화걸었는데도 씹고..본인 할말만하고 끝...하..
그날 점심때 위니아측에다가 설.취 됐는지 물어봤는데 아니라더군요.
하..기사가 취소요청도 안해준것같길래 너무화나서 이런저런 상황얘기드리니 죄송하다고 하더군요. 기사가 저한테 사과를해야하는거아닌가요? 방문거부에 고객연락거부에 설치거부 아닙니까?
클레임걸겠다하니깐 계속 죄송하다하니 ..상담원이무슨죄겠습니까..
취소나해달라고하고 전화를 끊었죠.
그러다가 1시간안되서 위니아측에 전화가오더군요
취소요청해드리겠다 지금요청해드렸다고요.
그리고 보통 이런일이 발생된경우엔 기사분들 무슨 교육같은걸받는다며 다음엔 이런일없을것이다 라는 식으로 얘기하시며 죄송하다고 하고 그렇게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근데 지금생각해보니 분명 이런식으로 태도가나오는데 그 기사가 단 한번이라도 교육을 안받았을까요..목소리가 되게 연세있으셔보였거든요. 그리고 글을 이렇게써서 그렇지
통화할땐 진짜 기사가 고객한테 갑질하는건줄ㅡㅡ;; 진짜 실제로 통화내용 들려드리고싶을정도예요
그리고 현재 더좋은곳으로 렌탈접수했습니다.
솔직히 그 전꺼는 취소하길 잘했다생각합니다

새로 접수한 렌탈쪽은 As서비스 매리트가 있어보였고 상담도 잘해주셨었거든요
설치를 못받은건아쉽지만 ..이번 에어컨을 또기다리긴해야하지만 후회는없네요ㅠ
이번엔 그냥 전화로 그렇게 말안하려고요. 대부분 기사분들이 당일취소는 번거로워하기도 하시고,저희도 이번엔 꼭 설치받아야해서ㅠ

저 기사분이 말을 좀 돌려가면서, 짜증안내고 차분히 잘 말씀해주셨더라면 이런일이 안일어났겠죠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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